김성제 의왕시장 “내손동에서 다시 확인한 답은 언제나 ‘시민’이었다”
의왕시, 내손2동에서 ‘새해 시정설명회’ 개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6-02-20 23:24:30
[의왕=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의왕시는 20일, 내손2동에서 ‘새해 시정설명회’를 개최했다.
이와 관련해 김성제 의왕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내손동에서 다시 확인한 답은 언제나 ‘시민’이었다”고 말했다.
김성제 시장은 “어제(19일) 청계동에 이어 오늘(20일)은 내손2동을 찾았다”며 “이른 시간부터 많은 시민 여러분께서 함께해 주셔서 행사장이 가득 찰 만큼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느낄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새해 시정설명회는 단순히 보고하는 자리가 아니라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답을 드리는 자리라고 생각한다. 생활 속 불편부터 지역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까지 진지하게 질문해 주시고 귀한 의견을 나눠주셨다”며 “한 분 한 분의 말씀 속에는 내손2동을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한 진심 어린 고민과 기대가 담겨 있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저는 현장에서 바로 답을 드리며 더 무거운 책임감도 함께 느꼈다. 따뜻하게 손을 잡아주시고 환한 미소로 격려해 주신 시민 여러분 덕분에 의왕의 내일을 향한 힘을 다시 한번 얻었다”며 “시민이 묻고 시장이 답하는 시간, 그 약속을 끝까지 지키겠다. 앞으로도 새해 시정설명회는 계속된다. 늘 현장에서 시민 여러분과 함께하겠다”고 강조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