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임병택 시흥시장이 ‘KBS 6시 내고향’에 출연하고 있다. (사진출처=임병택 페이스북) |
[시흥=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임병택 시흥시장이 ‘KBS 6시 내고향’에 출연했다.
28일, 임병택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KBS 6시 내고향, 생방송 시흥!>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오늘(28일), 시화호 거북섬에서 KBS 6시 내고향 생방송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임 시장은 “이번 주 토요일부터 4일간 시화호 거북섬에서 개최되는,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을 홍보하기 위해서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도시 K-시흥시를 홍보하기 위해서다”라며 “많은 분들이 본방송을 보셨다며 연락도 해오시고. 고향마을에서도 어머님과 마을분들이 모여 보셨다 하시네요. 감사한 방송출연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시보기 영상은 또 올리겠다. 무엇보다 이번 토요일부터 화요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시화호 거북섬 <전국해양스포츠제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 시화호 거북섬은 여전히 진행 중이다. 코로나와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착공연기등으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그래도 조금만 더 버텨내고 이겨내면! 반드시 시흥시를 넘어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해양관광도시가 될 것이다”라며 “전국해양스포츠제전 파이팅! 우리 시흥시 파이팅! 시화호 거북섬도 언제나 파이팅이다!”라고 덧붙였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