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양평군에서는 25일, 양평군의회 의장배 인라인스피드대회·배드민턴대회, 경기도의회 의장배 전국장애인파크골프대회 등 풍성한 체육행사가 양평 곳곳에서 열렸다.
이와 관련해 전진선 양평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생활체육인 여러분의 열정이 우리 양평을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는 도시로 만들어가고 있다며 이같이 전했다.
그러면서 생활체육인 여러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 대회를 통해 그동안의 기량을 펼치고, 서로 화합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오후에는 전국노래자랑 양평군 본선 녹화 현장에 함께 했다며, 끼와 재능이 넘치는 양평군민분들의 노래경연과 초대가수분들의 공연으로, 함께 하신 군민 여러분께서도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통해 군민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청소년문화의 집 장담그기행사, 유점사 가정의 달 맞이 경로잔치, 캄보디아 국회의원 계절근로자 방문접견으로 군민여러분과 함께 했다고 전했다.
전 군수는 이어 대한불교 유점사는 매년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닭 나눔행사, 효행실천장학금, 청년희망 장학금, 저소득층을 위한 밑반찬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봉사를 하고 계신다. 항상 감사드리며, 함께 따뜻한 양평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