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기름에 튀기지 않은 당면을 사용한 컵누들 신제품 ‘짜장맛’ ‘로제맛’ 2종 출시

LOCAL NEWS / 조준영 기자 / 2022-08-04 01:15:05

사진=오뚜기

 

㈜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는 기름에 튀기지 않은 당면을 사용한 컵누들 신제품 ‘짜장맛’과 ‘로제맛’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컵누들 신제품은 오뚜기가 지난해 4월, 6년 만에 재출시한 ‘컵누들 매콤찜닭맛’의 인기에 힘입어 비국물형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

 

특히 오뚜기는 이번 신제품 ‘짜장맛’, ‘로제맛’을 포함해 ‘매콤한맛’, ‘우동맛’, ‘매콤찜닭맛’, ‘얼큰 쌀국수’ 등 총 11종의 컵누들 라인업을 보유하게 됐다.

신제품 ‘컵누들 짜장맛’은 쫄깃한 당면과 진한 춘장, 구수한 양파맛이 조화를 이루며, 파와 양파를 볶은 풍미유로 갓 볶은 듯한 짜장의 풍미를 살렸다.

또한 ‘컵누들 로제맛’은 매콤한 떡볶이 양념에 꾸덕한 크림과 고소한 치즈를 더해 트렌디한 로제떡볶이의 맛을 구현했다. 토마토 대신 고추장을 넣은 한국식 로제소스와 탱글탱글한 당면이 잘 어우러지며, 소시지와 치즈 등의 토핑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오뚜기는 8월 3일 카카오 쇼핑하기 브랜드데이를 통해 ‘컵누들’ 신제품 2종을 선론칭하고, 이후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