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하기 편리한 "바디스탠드, 조립식 원목 의자" 야외활동이 즐겁다

PEOPLE / 최준호 기자 / 2017-10-24 10:13:08

 

 

 사진/ 바디스탠드, 조립식 원목의자

 

(주)바디스탠드(Bodystand)가 2017년 선보인 '조립식 원목 의자'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외관상으로 의자가 작은 듯 보여 안락함과 편안함이 좀 떨어져 보이지만 인체공학적인 설계 및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을 살려 의자 본연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살렸기 때문이다.  

 

특히 '조립식 원목 의자'는 자연과 인체에 유해한 화공약품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원목을 약 140도~150도의 고온으로 24시간 건조한 후 24시간 냉각으로 건조시키는 고온건조(HTD:High Temperature Drying)공법 기술을 사용하여 건조한 목재를 사용함으로써 가벼우면서도 강한 야외용 의자를 탄생시켰다.  

 

'조립식 원목 의자'(조립 시, 크기 445x340x480mm), (보관 시, 600x340x110mm)는 원목 재료를 사용하여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부피가 작고 간편하게 조립식으로 분리돼 있어 가정에서나 자동차 트렁크 등 보관 시에도 자리를 차지하지 않아 휴대하기 편리하며, 사계절 행사인 캠핑, 야유회, 낚시, 스키, 스케이팅, 각종 야외 행사 등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목적 활용도가 높은 ‘조립식 원목 의자’는 어디를 가나 쓰임새가 많은데, 특히 원목으로 만들어져 있어 추운 겨울철에도 어느 장소에서나 펴 놓고 사용해도 쇠로된 제품처럼 차갑지 않아 어린이나 노약자를 비롯해 누구든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고무나무 재질을 사용해 여러 환경 속에서도 변형 없이 오래 그 자리를 지킬 수 있는 원목 의자로 야외에서 큰 쓰임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누구나 쉽게 조립 및 분리할 수 있고, 국내(제품 및 디자인)및 해외(원목건조)특허를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또한 본 제품은 철저한 품질관리 및 엄격한 검사과정을 거친 제품으로 품질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까지 가능하다.  

 

(주)바디스탠드 관계자는 '조립식 원목 의자'는 현재 일본 등에서 수주를 받아놓은 상태로 외국 여러 나라에서 관심도가 높아 해외시장으로 적극 수출을 계획하고 있지만, 국내시장에도 브랜드 입지를 위해 제품생산에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손시권 기자 ssk3728@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