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맛집 요리 그대로 담은 '마포식 차돌된장찌개·나주식 쇠고기곰탕' 출시

ECONOMY / 조준영 기자 / 2021-02-07 15:07:37

 

사진=오뚜기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는 전국 맛집 요리를 그대로 담은 ‘마포식 차돌된장찌개’와 ‘나주식 쇠고기곰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마포식 차돌된장찌개’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지역 맛집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구수한 국물에 고소한 차돌양지가 듬뿍 들어있어 간편하고 손쉽게 차돌된장찌개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질 좋은 쇠고기를 사용하여 감칠맛 나는 차돌된장찌개의 맛을 그대로 담았으며, 다시마와 멸치, 양기고기로 푹 우려낸 국물에 재래된장을 풀어 더욱 진하고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차돌양지, 두부, 호박, 감자, 양파, 무 대파를 아낌없이 넣어 더욱 풍부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 ‘나주식 쇠고기곰탕’은 집에서도 한 끼 식사를 손쉽게 즐길 수 있게 한 제품으로 담백한 쇠고기 국물의 나주식 곰탕을 그대로 재현했다. 

 

쇠고기 양지살을 정성껏 우려내어 맑고 깊은 맛이 특징인 나주식 곰탕의 맛을 살렸으며, 찢은 양지, 편으로 썬 양지와 볼살을 넣어 고기의 다채로운 식감과 맛을 더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깊고진한 맛으로 사랑받는 전국 맛집 요리를 그대로 담은 ‘마포식 차돌된장찌개’와 ‘나주식 쇠고기곰탕’을 출시했다”며, “진한 국물과 푸짐한 고기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natimes@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