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특례시장, "2025 수원시유도회장배 유도대회" 개최

LOCAL NEWS / 조준영 기자 / 2025-06-22 22:39:32
'오늘 대회가 유도인들의 기량 향상에 도움이 되길’

사진출처=이재준 페이스북.

 

[수원=로컬라이프] 조준영 기자 = ‘2025 수원시유도회장배 유도대회’가 22일, 아주대 체육관에서 막이 올랐다.

이날 이재준 수원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아시는 분이 계실지 모르지만 저도 유도인 출신이라며, 올해 처음으로 ‘수원시유도회장배 전국유도대회’를 개최하며, 정말 오랜만에 유도복을 다시 입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예전 고등학교 시절, 유도복을 입고 체육관에서 온종일 구슬땀 흘리던 기억이 아직도 선명하다며, 수없이 넘어져도 다시 일어서던 그 시간들이 제게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정말 오랜만에 입은 유도복이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뻣뻣하면서도 몸을 감싸주는 느낌이 참 반가웠다. 그때로 돌아간 듯, 저도 모르게 온몸을 곧추세우고 마음을 단단히 다잡게 된다며, 유도복을 오랜만에 입었을 뿐인데, 이 나이에 한 뼘 더 자란 느낌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오늘 대회가 유도인들의 기량 향상에 도움이 되고, 제가 사랑하는 유도의 저변이 더욱 넓어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그리고 후배 유도인 여러분, 경기 후 아름다운 수원에서 좋은 추억을 가득 쌓고 돌아가시길 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