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특례시장,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앞두고, 노도희 선수와 신동민 선수 응원하는 시간 가져”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6-01-19 23:26:30
'곧 펼쳐질 두 선수의 힘찬 질주를 106만 화성특례시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응원’

사진/정명근 화성특례시장,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앞두고, 노도희 선수와 신동민 선수 응원하는 시간 가져(사진출처=정명근 페이스북)

 

[화성=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제25회 밀라노 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화성시 소속 2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이와 관련해 정명근 화성시장은 19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쇼트트랙 금빛 질주를 준비 중인 우리 화성특례시 소속 노도희 선수와 신동민 선수를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노도희 선수는 지난해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대한민국은 물론 화성특례시의 위상을 높여주었고, 신동민 선수는 대표선수 중 두번째로 젊은 선수로 ISU 세계선수권대회 5000m 금메달을 차지한 기대주로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정 시장은 이날 선수들에게는 결과보다 그 과정 하나하나가 이미 값진 발걸음이라는 이야기를 전하며 무엇보다 부상 없이 대회를 준비해 달라는 응원의 마음을 함께 전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선수들의 경기는 2월 10일 화요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라며, 곧 펼쳐질 두 선수의 힘찬 질주를 106만 화성특례시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응원하겠다고 강조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