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특례시장, “동탄 패밀리풀 누적 이용객이 3만 명이 넘을 정도로 개장 이후 연일 매진 행렬”

LOCAL NEWS / 박현우 기자 / 2025-08-09 23:27:50
'정 시장, 9일, 동탄 패밀리풀과 새솔동 수노을 물놀이 축제 방문...수노을 축제는 주민주도형 축제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주민들의 열정과 참여 생생하게 느껴’

사진출처=정명근 페이스북.

 

[화성=로컬라이프] 박현우 기자 = 정명근 화성시장은 8일과 9일, 더위에 지친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고 있는 동탄 패밀리풀과 새솔동 수노을 물놀이 축제를 찾았다.

이와 관련해 정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물놀이장에서 아이들의 해맑은 웃음을 보고 있자니 하루의 피로가 모두 사라졌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동탄 패밀리풀 누적 이용객이 3만 명이 넘을 정도로 개장 이후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며, 더 많은 시민 여러분께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난 화요일부터 2부제 운영을 도입해 하루 수용 인원을 기존 850명에서 1,700명으로 확대했다고 밝혔다.

정 시장은 이날 “집 가까이에 아이들과 편하게 올 수 있는 물놀이장이 생겨 너무 좋다”는 시민들의 말씀을 들으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추가 확대 방안을 고민하게 된다고 전했다.

특히 서부지역에서는 수노을 물놀이 축제에 많은 아이들과 가족들이 함께해 주셨는데, 수노을 축제는 새솔동 주민 여러분께서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주민주도형 축제인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과 주민들의 열정과 참여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정 시장은 이날 물놀이장에서 비치된 물대포로 더위를 함께 날려봤는데 어떠신가요?라며, 앞으로도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즐기고, 세대가 어울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과 제안, 늘 환영한다면서, 함께 만드는 화성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 주시라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