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시장, “시민 여러분의 안전한 추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2-09-05 23:42:55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과 관내 보육시설 방문하고, 침수피해가 있던 현장 점검‘

사진출처=이재준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이재준 수원시장은 5일, 추석을 맞이하여 전통시장과 관내 보육시설을 방문하고, 침수피해가 있던 현장을 점검했다.

이와 관련해 이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우선 태풍을 대비한 안전시설을 확인하고, 부족함은 없는지 살펴보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추석 대목을 앞둔 전통시장 소상공인분들. 이번 태풍으로 인해 피해가 있진 않을까 걱정이라면서, 그래도 웃으면서 반겨주시고, 인사해주시는 상인분들, 시장을 이용해주시는 시민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이날 전통시장에서 산 위문품을 보육시설 두 곳에 전달하며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다행히 두 곳 모두 침수피해가 있는 지역은 아니지만, 이번 태풍으로 위험하진 않을까 살펴보았다며, ‘이 아이들을 지켜야 하는 건 우리 모두니까요‘라고 전했다.

이어서 화서먹거리촌 내 반지하주택 침수피해복구 현장을 점검했다. 복구된 지 얼마 되지도 않아 불어닥친 태풍에 주민 여러분의 걱정이 많았다며, 다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피해현장과 주변을 점검하고, 더욱 철저한 대비를 지시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추석을 앞둔 오늘, 갑자기 닥친 재난에 더 어렵고 힘든 분들이 있다며, 시민 여러분 모두 추석을 추석답게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