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규 안양시의회 의장, “2021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참석해 함께 봉사활동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1-11-24 00:18:19

 

사진=최우규 안양시의회 의장 페이스북 캡처.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최우규 안양시의회 의장은 23일, “2021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참석해 함께 봉사활동을 했다고 밝혔다.

 

최우규 의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안양1동, 안양4동, 안양5동 새마을 부녀회에서 소외계층과 따뜻한 겨울을 함께 하기 위해 “2021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며 이같이 전했다.

 

그러면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영철 만안구청장도 함께 행사장을 찾아 단체 회원들을 격려하고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 동참해 주셨다고 말했다.
 

특히 오늘 정성스럽게 담근 김치는 홀몸노인, 장애인 및 소년소녀가장 가구, 생활이 어려운 가구 등 각 동에서 선정된 저소득 소외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우규 의장은 어렵고 힘든 이웃들에게 작은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사랑 나눔의 파트너가 되어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행사로 봉사활동의 고귀한 가치를 느끼고 보람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올해도 어김없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해 준 새마을 부녀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 행사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겨울을 보내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면서, 정말 수고 많으셨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