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시장, “화성시민과의 약속을 하나씩 잘 이행해나가고 있다”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3-07-26 00:29:34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이하 동인선) 건설사업'에 대한 사업계획 적정성 재검토 심의가 통과... '동인선'은 8월 초에 발주되어 연내 착공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

사진출처=정명근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정명근 화성시장은 25일, 화성시민과의 약속을 하나씩 잘 이행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정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7월 20일에 경기도 서남부 지역 주민들의 숙원사업인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이하 동인선) 건설사업'에 대한 사업계획 적정성 재검토 심의가 통과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로써, 지난 10여 년간 기다려온 '동인선'은 8월 초에 발주되어 연내 착공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며, 이 사업이 완공되면 추후 동탄역에서 인덕원역까지 수도권 서남부지역의 광역교통기능을 확충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재검토 심의 통과는 현재 화성시가 최우선 공약으로 추진하고 있는 교통문제를 해결하고, 시민 여러분들의 편의성과 삶의 질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우리 화성시도 해당 건설사업이 연내 착공될 수 있도록 경기도청 및 관련 부처와 긴밀하게 협의하여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을 약속드린다면서, 앞으로도 화성시민이 편리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