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용 의정부시장, ‘학생과 교직원’ 철저히 방역수칙 준수 당부...만 75세 이상 백신 접종 시작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1-04-16 00:30:33

 

사진=안병용 의정부시장 페이스북 캡처.

 

[로컬라이프]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15일 우리 시에서 #1128~#1135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송구한 소식과 확진자의 이동경로는 역학조사 중에 있어 확인되는 대로 우리 시 홈페이지에 공개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교육부는 신학기 개학 한달 반 만에 학생과 교직원 확진자가 2,000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안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같이 밝히고, 우리 시의 학생 여러분과 교직원께서는 더욱더 철저히 방역수칙을 준수해 주시고 증상이 있는 경우 즉시 진단검사를 받아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오늘부터 의정부 역전 근린공원에 위치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서 만 75세 이상 어르신에 대한 백신 접종이 시작됐다며, 첫 날인 오늘 하루 동안 어르신 706분에 대해 접종을 시행했고, 접종은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백신 접종은 예약제로 진행이 되는데 예약이 되지 않은 일부 어르신들이 오신 경우도 발생하고 있다며, 예약이 되지 않은 어르신은 예방접종을 받으실 수 없으니 예약안내를 받으신 날짜와 시간을 맞추어 접종을 받으러 오시기 바라며, 예방접종센터에서는 질서요원의 안내에 따라 2미터 이상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주실 것을 부탁했다. 

 

natimes@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