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 “이재명 대통령 취임 축하”

LIFE STORY / 송준형 기자 / 2025-06-05 00:34:10
“평화와 자유와 통합과 정의가 강물처럼 흐르는 ‘진짜 대한민국’으로 나아가 달라”
▲ 사진출처=임병택 페이스북.

   

[시흥=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임병택 시흥시장이 이재명 대통령 취임에 축하를 전했다.

 

4일, 임병택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6월 4일 아침, 시흥시청, 태극기>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아침 출근길, 시흥시청에는 호국보훈의 달을 기리는 태극기 현수막이 걸려있다”며 “시흥시청을 지키는 소나무도 새롭다. 진짜 대한민국을 비추는 아침햇살도 함께 한다”고 말했다.

 

이어 “작년 12월 3일 밤을 시청에서 지새우고, 12월 4일 겨울날 아침햇살이 비칠 때도 같은 사진을 찍었다. 그로부터 6개월이 지났다”며 “누구나 그러하셨듯이, 참으로 참담하고 안타깝고 화나고, 그러나 다시 희망을 품고 용기를 내야 하는 날들이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재명 대통령. 축하드린다”며 “한편 시대적 과제가 너무도 엄중하다. 주권자의 1인으로서 간곡히 부탁드린다. 평화와 자유와 통합과 정의가 강물처럼 흐르는 ‘진짜 대한민국’으로 나아가 달라”며 “대한민국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그 길에 동행하고 성원하겠다. 저도 시장이라는 주권자 시흥시민의 도구로서, 열심히 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밤샘근무로 선거관리 업무에 많은 분들이 애쓰셨다. 누군가의 수고 덕분에 평온한 일상이 주어짐을 안다. 수고많으셨다. 고맙다”고 치하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