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준 이천시장, 이천시 모가면, 소고2리ㅡ원두2리ㅡ신갈1리ㅡ신갈2리 마을 방문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1-09-07 09:34:05
마을의 불편사항에 대해 들었다
이천시, 제5차 국민재난지원금 신청절차 시작

 

사진=엄태준 이천시장 페이스북 캡처.

[로컬라이프] 엄태준 이천시장은 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어제 오후에는 모가면 소고2리ㅡ원두2리ㅡ신갈1리ㅡ신갈2리 마을을 찾아 주민분들로부터 마을생활에서 느끼는 불편에 대해 말씀을 들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마을에서 마을로 이어지는 하천길에서 만난 꽃길이 참 예뻤는데, 주민들이 직접 꽃씨를 뿌려 가꾸어놓은 꽃길이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아울러 오늘은 모가면 주민자치회에서 마련한 2022년도 사업계획안에 대한 주민총회도 진행되고 있었는데, 코로나19 상황이 엄중하다 보니 한자리에 모이지 못하고 면사무소와 각 마을에서 투표가 진행되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엄태준 시장은 경험 속에 지혜가 있다. 우리들 모두가 자기자신을 위해서 살아가는 것보다는 마을공동체와 이웃을 위해 살아가는 것이 우리 모두의 삶을 더 값지고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며, 마을공동체가 우리의 희망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엄 시장은 이천시 제5차 국민재난지원금 신청절차가 시작되었다며, 복지정책과와 일자리정책과 직원들을 비롯해 직원 여러분들 모두 힘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natimes@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