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균 양평군수, "어린이건강놀이터" 시설 사전점검 진행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1-09-28 10:33:38
아이들과 부모님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

 

사진=정동균 양평군수 페이스북 캡처.

[로컬라이프] 정동균 양평군수는 27일, 주민참여 사업추진위원분들과 함께 "어린이건강놀이터" 시설 사전점검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정동균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어린이 건강놀이터는 양평군 최초의 대규모 실내 어린이 체험놀이 공간으로써, 양평군의 미래 희망인 아이들이 미세먼지나 외부환경의 영향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최고의 놀이공간으로 탄생된 모습을 보며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어린이 건강 놀이터는 사업 추진 과정에서 부모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아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탄생시키기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는데,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뛰어놀 수 있는 행복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사업추진 위원분들과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해준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우리 군에서는 앞으로도 양평군의 미래인 아동과 어린이를 위한 공공시설 확충과 아동정책 수립에 철저를 기하여 젊은 세대도 함께 살기 좋은 양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오늘 시설 사전점검을 통하여 미처 챙기지 못한 미비한 사항은 꼼꼼히 체크하고 보완하여 안전하고 행복한 공간으로 아이들과 부모님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정동균 군수는 어린이 건강놀이터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하루빨리 아이들의 웃음소리로 가득한 공간으로 주민 곁에서 함께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natimes@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