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이도
프리미엄 수공예 도자 브랜드 이도(대표 이윤신)가 공식 온라인몰 오픈 9개월만에 회원 1만명 돌파를 기념하며 고객감사 스페셜 면기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월 한국 수공예 도자기 대중화에 힘써 온 이도는 공식 온라인몰((www.yidomall.com) 을 오픈하며 온라인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12월 현재, 회원가입 목표 수 2배 달성하며 1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게 되었다.
이도 회장 이윤신 작가는 “기존 수공예 도자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들이 직접 만져보고 사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수공예 도자기는 도예가들이 직접 손으로 빚어 만들어 같은 디자인이어도 모양과 색, 유약이 흐른 방향 등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온라인몰을 연다는 건 도전이었다.”
그래서 “처음에는 수공예 도자 그릇을 누가 직접 만져 보지도 않고 살까 하는 걱정도 있었다. 하지만 ‘이도’를 신뢰하는 기존 고객을 중심으로 벌써 1만명 이상이 온라인몰에 가입하여 목표 이상의 성과를 올리고 있다.” 며 “이도 공식 온라인몰 회원분들의 성원과 관심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에 특별한 면기전을 기획하였다.” 라고 전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1만명 회원 고객감사 이벤트는 12월12일부터 소진 시까지이며 청연, 온유 물결 면기를 스페셜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출시 된 스페셜 면기는 붓으로 그려낸 듯한 터치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여러 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사이즈로 면요리, 덮밥류, 샐러드 등을 담아내기에 좋다.
이도 공식 온라인몰 회원이면 누구나 구매가 가능하며 이도 가회본점과 이도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도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시즌이벤트와 타임특가를 통해 많은 할인혜택과 유정우의 아트클래식, 이도콘서트 등을 개최하며 다양한 문화 컨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이도몰 회원이 되면 이도 가회본점 지하1층에 위치한 이도카페에서 월1회 커피 무료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신규회원이 되어도 이 모든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natimes@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