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시장, ‘화성 뱃놀이 축제' 다양한 볼거리와 색다른 체험으로 관람객에게 즐거운 추억 선물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2-09-18 14:30:09
"17일, '화성 뱃놀이 축제' 이튿날 본 행사를 알리는 개막식...자매도시 완도군, 평창군, 부천시와 이웃도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님 등 모든 분들께 감사”

사진출처=정명근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화성시는 17일, '화성 뱃놀이 축제' 이튿날 본 행사를 알리는 개막식이 열렸다.

이와 관련해 정명근 화성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새벽까지 비가 내려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비가 그치고 맑게 갠 가을 하늘이 반가웠다며, 뱃놀이 축제는 여느 축제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볼거리와 색다른 체험으로 관람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전곡항 밤바다를 수놓을 야간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거대한 배 '오브제'가 하늘을 가르며 항해하는 공중공연과 레이저쇼, 300대의 드론 공연이 펼쳐지니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오셔서 유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축제를 축하해주시기 위해 멀리서 찾아주신 자매도시 완도군, 평창군, 부천시와 이웃도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님 등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