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 시티 '오프닝 이브 불꽃축제 패키지' 선보여

ECONOMY / 손시권 기자 / 2017-09-06 18:35:14

 

오는 10월 1일 개장하는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오픈 전야인 9월 30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겨냥해 ‘오프닝 이브 불꽃축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열리는 오는 9월 30일 1박 한정 상품으로 서울드래곤시티의 4개 호텔 브랜드 모두 해당된다. 각 호텔의 여의도 한강공원 조망권을 갖춘 객실과 2인 무료 조식 및 저녁 식사로 구성됐다. 패키지 가격은 27만5천원(2인 기준, 세금 별도)부터로 호텔별로 상이하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3층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에서 2인 조식과 저녁 뷔페를 제공한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2인 조식을, 26층 또는 40층 프리미어 라운지에서 2인 저녁 뷔페를 제공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7층 캐주얼 올데이 다이닝 ‘인 스타일(In Style)’에서 2인 조식과 저녁식사를 제공하며, 레스토랑 방문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투 고 박스(To Go Box)’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서울드래곤시티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프닝 이브 불꽃축제 패키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5일부터 15일까지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 친구를 태그한 후 기대평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계정을 팔로우한 후 리그램과 해시태그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친구 소환, 좋아요, 댓글 등으로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 1명에게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오프닝 이브 불꽃축제 패키지(2인 기준)’를, 2등 1명에게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오프닝 이브 불꽃축제 패키지(2인 기준)’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18일에 발표된다.
제롬 스튜베르(Jerome Stubert) 서울드래곤시티 총괄 총지배인은 “일년에 단 하루뿐인 세계적인 불꽃축제를 보다 가까이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오픈 전 이례적으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 며, “가을 밤 환상적인 불꽃놀이와 함께 세계적 수준의 객실과 서비스, 다채로운 레스토랑을 그 누구보다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손시권 기자 ssk3728@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시권 기자 손시권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