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30일까지 2개월간 '슬기로운 집콕생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경품을 주는 이번 이벤트는 농협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여·수신 상품을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만150명을 추첨해 LG 트롬 스타일러,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또한 실내자전거, 이천쌀 및 잡곡 3종세트, 혼자놀이키트, 달고나커피 황금재료, NH금리우대쿠폰 등을 제공한다. NH금리우대쿠폰은 올원비상금대출에 대해선 0.3%가 적용된다.
이벤트 대상 예·적금 상품은 올원 5늘도적금, e금리우대적금, e금리우대예금, NH포디예금이다. 대출 상품은 올원 직장인대출, 올원 마이너스대출, 올원 비상금대출, NH씬파일러대출 등이다.
당첨자 추첨은 이벤트 종료일 기준 정상계좌에 한하고 당첨자는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이정한 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자택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고 디지털금융 이용이 많아진 트렌드를 반영해 디지털 금융상품을 가입하고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디지털금융시대에 걸맞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금융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