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강원도 화천 산천어 축제 5년째 공식 후원 ‘진라면 X 호안미로’ ‘쇠고기미역국라면’ 체험존 인기

축제/문화 / 최준호 기자 / 2019-01-06 23:17:21

 사진/ 화천산천어축제 모습.  화천군청 제공

 

오뚜기는 강원도 화천의 대표 축제인 화천 산천어 축제를 2015년부터 5년째 공식 후원하고 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오뚜기가 지역활성화 방안의 일한으로 후원하고 있는 ‘2019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 축제’는 오는 27일까지 강원도 화천군 화천읍과 3개면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산천어축제에서는 얼음낚시와 루어낚시, 수상낚시, 맨손잡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데, 매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는 산천어 밤 낚시터를 운영한다.  

 

특히 산천어 낚시 외에도 얼음썰매, 봅슬레이, 스케이트, 눈썰매 등 눈과 얼음을 이용한 체험행사를 운영한다. 또한 창작썰매콘테스트, 화천 복불복 경품이벤트 등 재미있는 문화 이벤트도 개최한다. 

 

오뚜기는 이번 축제기간 중 오뚜기 홍보존에서는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하는 오뚜기의 대표 제품들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소개하고, 이벤트존에서는 ‘진라면 X 호안미로’, ‘쇠고기미역국라면’ 홍보행사가 열린다. 

 

오뚜기 관계자는 “국내 최대 축제인 화천 산천어 축제에 2019년 기해년에도 축제를 함께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뚜기는 기업과 지방자치단체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natimes@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호 기자 최준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