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규 안양시의회 의장, 안양문화원 제15대 김용곤 신임 원장님과 전풍식 전 원장님 비롯 관계자 분들 의장실 방문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1-11-28 23:25:36

 

사진=최우규 안양시의회 의장 페이스북 캡처.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최우규 안양시의회 의장은 지난 27일 안양문화원 제15대 김용곤 신임 원장님과 전풍식 전 원장님을 비롯한 문화원 관계자 분들이 의장실을 방문해 주셨다고 밝혔다.

 

28일, 최우규 의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날 방문한 김용곤 신임 원장님은 안양문화원의 전통을 유지하면서 재도약을 위한 개혁과 변화로 신뢰받는 문화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말씀하셨다며 이같이 전했다.

 

아울러 시의회와 문화원 상호간의 지속적 소통이야 말로 안양문화원이 앞으로 변화되어 문화예술을 통해 시민들에게 삶을 변화시키고 안양의 문화들이 많은 관심을 받는데 제일 좋은 방법이라는 것에 공감을 했다고 말했다.
 

또한, 문화원 관계자들도 안양문화원이 안양 문화에 대한 얼굴로써 안양 문화의 정체성을 확립할 수 있는 기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해주셨다고 덧붙였다.
 

이어 최 의장은 추운 날씨에도 귀한 시간을 내서 의장실을 방문해 주신 김용곤 원장님을 비롯한 문화원 관계자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신임 원장님의 말씀대로 문화원이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면서, 앞으로 시의회, 안양문화원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더 많이 만들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