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라이프] 안양시, ‘전국노래자랑 안양시편’ 오는 7월 20일 방영

LOCAL NEWS / 박현우 기자 / 2025-07-07 23:33:46
최대호 시장 “문화예술의 도시 안양, 열정있는 안양시민들의 매력 널리 알려지길”

사진/개성 넘치는 안양시민들이 출연하는 ‘전국노래자랑 안양시편’이 오는 20일 낮 12시 10분 KBS1에서 방영된다(사진제공=광명시)

 

‘전국노래자랑 안양시편’이 오는 20일 낮 12시 10분 KBS1에서 방영된다.
 

지난 2018년 전국노래자랑 안양시편이 방영된 이후 7년 만에 돌아온 이번 편은 지난 5월 6일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안양시민 등 5000여명이 찾은 가운데 공개녹화됐다.
 

이번 안양시편 방송에서는 치열한 예선을 뚫고 본선에 오른 안양시민 16개 팀의 개성 넘치는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사회를 맡은 남희석이 특유의 입담으로 경연자들 및 안양시민들과 나눈 삶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으며, 현장의 흥겨운 분위기도 엿볼 수 있다.
 

아울러, 대중에게 사랑받는 초대 가수 한혜진, 박지현, 강문경, 미스김, 남산 등의 공연도 볼 수 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남녀노소 모두의 인기 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에 안양시민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안양시편을 통해 문화예술의 도시 안양과 열정 있는 안양시민들의 매력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natimes@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