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김성제 의왕시장이 ‘제30회 의왕시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출처=김성제 페이스북) |
[의왕=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제30회 의왕시 노인의 날 기념행사’가 1일, 의왕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성제 의왕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아름다운 가을의 문턱에서 우리 의왕시는 오늘(10월 1일) 의왕국민체육센터에서 관내 어르신 2000여 분과 함께 ‘제30회 의왕시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한평생 자녀와 가족을 위해 헌신하시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어르신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김성제 시장은 “존경하는 어르신 여러분, 여러분께서 흘리신 땀과 열정이 오늘의 의왕시를 만들었다”며 “우리 시는 앞으로도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고 품위 있는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미 추진 중인 ▲노인복지관 목욕탕 조성 ▲경로당 현대화 ▲척추온열의료기 지원 ▲스마트 건강백세 사업 ▲노인 일자리 확대 ▲80세 이상 어르신 복지카드 지원 ▲버스 무료 승차 지원 등은 어르신들의 삶을 더욱 편안하고 풍요롭게 만드는 밑거름이 될 것이다”라며 “‘전국 최고의 노인복지 도시 의왕’을 향한 우리의 여정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 저와 의왕시는 언제나 어르신 곁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한 나날이 되시길 기원한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