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샤브, '생딸기' 신메뉴 선보여

ECONOMY / 조준영 기자 / 2018-01-29 23:41:42


43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샐러드바&샤브사브 전문점 ‘모리샤브’가 시즌 한정으로 평일 저녁과 주말 메뉴에 논산에서 따온 ‘생딸기’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생딸기 신메뉴는 맛집 레시피로 더 풍성한 모리샤브 샐러드 바에서 휘핑크림, 초코 크런키, 딸키 요거트 드레싱, 초코시럽 등 나만의 레시피를 이용하여 신선한 논산 생딸기를 DIY로 즐길 수 있는게 특징이다.

이밖에도 모리샤브에서는 딸기코너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자신이 직접 만든 딸기 메뉴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즉석에서 2,000원 할인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무료 식사권(5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원앤원㈜ 모리샤브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메뉴는 대한민국 대표 겨울철 제철 인기 과일인 딸기를 이용해 고객들이 나만의 레시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큰 특징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 높인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앤원㈜에서는 성공창업지원센터를 운영하여 예비 창업자들에게 ‘원할머니 국수·보쌈’ 과 ‘박가부대’, ‘원래족발’, ‘모리샤브’ 등 원앤원㈜ 브랜드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설명회와 외식 트랜드 분석 강의, 매장 방문 등 창업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손시권 기자 ssk3728@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