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최근 제 이름과 사진을 사용한 가짜 계정들이 생기고 있어 말씀드린다"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6-02-06 23:43:37
가짜 SNS 계정 주의 당부

 

▲ 최대호 안양시장. (사진출처=최대호 페이스북)

 

[안양=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최대호 안양시장이 자신의 사칭한 가짜 SNS에 주의를 당부했다.

 

6일, 최대호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긴급 공지한다. 최근 제 이름과 사진을 사용한 가짜 계정들이 생기고 있어 말씀드린다"며 "제가 운영하고 페이스북은 '최대호'(https://www.facebook.com/share/1AcjY2uJkz/), '최대호 안양시장' (https://www.facebook.com/share/1CEcDEcTDD/) 이렇게 두 개뿐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 외 다른 계정은 모두 사칭 계정이니 주의해 달라"며 "혹시 의심스러운 계정을 발견하시거나, 이상한 메시지를 받으시면 바로 신고 부탁드린다. 특히 금전 요구나 개인정보를 요청하는 경우는 100% 사기이니 절대 응하지 마시기 바란다. 시민 여러분께서 피해 입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최대호 시장이 적시한 가짜계정은 https://www.facebook.com/share/18DzkP1AsT/ https://www.facebook.com/share/1Ac6w1gRtg/이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