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의 소식, 문자로 받아 보세요

LOCAL NEWS / 김보경 기자 / 2019-07-08 13:52:48
주민과의 소통을 위해 한발짝 더 나아가는 모습 돋보여


신청서 양식


은평구는 많은 주민들이 은평구의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난 1일부터 ‘은평내일소식’ 문자서비스를 시작했다.

‘은평내일소식’은 기존 ‘모바일 은평구소식’ URL을 희망자에 한해 휴대폰 문자로 발송하는 서비스로써 주민들이 홈페이지 접속을 해야만 볼 수 있었던 은평구 소식지를 문자서비스를 통해 조금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문자나 은평알림톡으로 온 URL을 터치하면 모바일 은평구 소식에 바로 접속해 언제 어디서나 은평구 소식지를 읽을 수 있다.

‘은평내일소식’의 명칭은 민선7기의 비전인 ‘내일’을 활용해 내 일 소식이라는 뜻으로써, 그 이름에 걸맞게 주민들 곁에서 지역의 소식을 전하겠다는 은평구의 의지를 담고 있다.

‘은평내일소식’ 신청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나 동 주민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은평구 주민 뿐만 아니라 은평구에 거주하지 않는 주민들도 신청 가능하다.

은평구는 2011년부터 발간된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소식지,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주민참여 기자단 및 성우 등 주민들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소식지를 만들어 나가고 있으며, 주민들에게 지역 소식을 알리기 위해 다방면으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보경 기자 김보경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