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임업인총연합회 현판식 가져

LOCAL NEWS / 이정욱 기자 / 2019-08-01 11:45:02
강원임업인 대상 신설, 임업정보지 보급, 강원임업인 한마음 대회 개최 등


강원도


강원도 임업인 단체를 하나로 통합한 강원임업인총연합회가 1일 산림조합중앙회 강원지역본부에서 현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정만호 경제부지사, 이덕하 녹색국장, 정경수 산림소득과장, 강효덕 산림관리과장, 심진규 산림과학연구원장 등을 비롯해 강원임업인총연합회 성길용 회장과 임원분들이 참석했다.

강원임업인총연합회는 임업인단체 상호간 정보를 교류하고 임업소득 증대를 위한 공동발전 방안을 마련하여 임업인의 권익증진은 물론 임업발전에 기여하고자 뜻을 같이하는 도내 임업인 관련 18개 단체가 참여하여 지난 6. 24. 창립총회 겸 축하행사를 거쳐 7월 11일 법인설립 등기를 마쳤다.

정만호 경제부지사는 “강원임업인 대상 신설, 임업정보지 보급, 강원임업인 한마음 대회 개최 등 강원임업인총연합회의 운영 활성화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성길용 회장은 “강원임업인총연합회는 도내 임산업의 융복합을 위해 회원과 단체 간의 소통강화와 교류협력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목적으로 설립됐다”며 “도내 임업인들의 권익을 대변하고, 애로사항 해결에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정욱 기자 이정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