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광연 하남시의회 의장, “지방자치콘텐츠대상 수상...주민권익보호에 앞장선 의정활동을 인정”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5-11-28 00:17:58
'이번 수상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시민만을 바라보며 약자와 함께하는 품격있는 의정활동에 매진할 것’

사진/금광연 하남시의회 의장, 지방자치콘텐츠대상 수상(사진출처=금광연 페이스북)

 

[하남=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금광연 하남시의회 의장은 27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 지방자치콘텐츠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았다.

이와 관련해 금 의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방자치tv와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 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에서 공동 주관한 지방자치콘텐츠대상은 분야별로 혁신적인 지역콘텐츠개발과 주민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한 지방자치단체와 의회에 수여하는 상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저는 지방의회 최초 찾아가는 동 유관단체장 간담회 개최, 지방의회법 제정을 위한 건의안 대표발의, 미사경정공원을 시민의 품으로 돌리기 위한 각종 활동 등 주민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 들으며 주민권익보호에 앞장선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의회 행정,경제 부문에서 대상을 받게 되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오늘 귀중하고 뜻깊은 상을 주신 한국지방자치학회 임정빈 회장님, 수상을 축하하러 와준 의회사무국 공직자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금 의장은 이어 오늘은 기쁜 날이지만, 이번 수상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시민만을 바라보며 약자와 함께하는 품격있는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