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수원FC, 승리를 향한 함성은 멈추지 않는다”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5-08-11 00:23:37
'연승은 잠시 멈췄지만, 수원FC의 저력은 멈추지 않는다...선수 한 명 한 명에게 뜨거운 박수’

사진출처=이재준 페이스북.

 

[수원=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수원FC는 10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5시즌 K리그1 25라운드 원정경기에서 대전하나시티즌에 2-3으로 아쉽게 패했다.

이와 관련해 이재준 수원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수원FC 선수들, 정말 잘 싸웠다. 엎치락뒤치락 숨 막히는 100분의 혈투에 비록 승리는 놓쳤지만, 강팀 대전하나시티즌과 치열한 접전을 벌인 우리 선수들이 자랑스럽다며, 선수 한 명 한 명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결과와는 별개로, 윌리안의 절묘한 패스와 싸박의 동점골 그리고 전반 추가시간 루안의 환상적인 왼발 원더골은 우리 시민들에게 큰 기쁨을 안겼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 시장은 ‘포트리스’의 뜨거운 함성과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응원해 주신 시민 여러분 덕분에 선수들이 마지막 순간까지 힘을 낼 수 있었다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연승은 잠시 멈췄지만, 수원FC의 저력은 멈추지 않는다며, 이번 경기로 더 큰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었고, 남은 시즌, 수원FC는 더 뜨겁게 달리고 더 멀리 나아간다면서, 앞으로 8경기, 승리를 향한 함성을 끝까지 함께 해주시라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