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특례시장, “주말 맞아 동탄호수공원에서 열린 ‘학생 동아리 축제’와 ‘청소년 덕후 DAY’에 참석”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5-11-02 02:21:26
'앞으로도 학생들이 마음껏 꿈꾸고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 다할 것’

사진/정명근 화성특례시장, 주말 맞아 동탄호수공원에서 열린 ‘학생 동아리 축제’와 ‘청소년 덕후 DAY’에 참석(사진출처=정명근 페이스북)

 

[화성=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정명근 화성시장은 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은 바람은 쌀쌀하지만, 따스한 햇살이 반겨주는 기분 좋은 주말이라며, 오늘 동탄호수공원에서 열린 학생 동아리 축제와 청소년 덕후 DAY에 함께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특히 오늘 축제장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며 무대 위에서 환하게 웃는 학생들의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고, 또한 열정과 끼로 가득한 공연 하나하나가 학생들의 노력과 꿈을 보여주는 듯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정 시장은 학생 동아리 축제의 슬로건인 ‘꿈꾸는 별들의 축제, 우주를 줄게.’가 참 와닿는다며, 우리 학생들은 언제나 밝게 빛나는 별이자 우주만큼이나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소중한 존재라고 강조했다.

정 시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이 마음껏 꿈꾸고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