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수 김포시장, “김포시는 시민 여러분의 마음을 담아 고촌읍의 더 나은 내일을 차근차근 준비해 나갈 것”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6-02-07 10:57:39
'김 시장, 3일, 고촌읍에서 주민 여러분과 함께 신년인사회’

사진/김병수 김포시장, 고촌읍에서 주민 여러분과 함께 신년인사회(사진출처=김병수 페이스북)

 

[김포=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김병수 김포시장은 지난 3일, 백마도 개방으로 한강과 더 가까워진 고촌읍에서 주민 여러분과 함께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이날 자리에 참석한 김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고촌읍에는 올해 4월 개관을 목표로 준비 중인 향산리 작은도서관과 6월 준공을 앞둔 고촌 신곡축구장 등 체육·문화시설을 중심으로 생활 기반이 착실히 확충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해 수해로 어려움을 겪었던 신곡리 상가 지역에 대해서는 배수시설 보강과 단기 대응책을 함께 마련해 같은 피해가 되풀이되지 않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오늘 전해주신 그린벨트 활용에 대한 의견은 잘 정리하여 국토교통부와 경기도에 건의하고, 지속적으로 협의해 나가겠며, 계양–강화 고속도로 건설사업과 관련해서도 주민의 목소리가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관계 기관과 긴밀히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김 시장은 김포시는 시민 여러분의 마음을 담아 고촌읍의 더 나은 내일을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겠다며, 함께해 주신 주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