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김경희 이천시장은 10일, 마장면 새마을 경로잔치에 참석해 인사를 드렸다고 전했다.
김 시장은 페이스북을 통해 이날 어르신들과 주민들을 모시고 마장면복지회관에서 효심을 가득 담은 성대한 잔치가 열렸다며, 오늘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행사로 어르신들의 심신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오후 4시, 설봉공원 가로환경 개선사업 준공식을 치뤘는데, 2001년 이후, 20여 년 만에 대대적인 개선 작업을 통해 우리 설봉공원이 새 단장을 해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었다고 전했다.
특히 설봉공원은 명실상부 이천시의 대표 공원으로 그간 시민들의 휴식처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 왔다. 다만, 시설 노후화를 포함해 여러 문제점이 제기되었고 그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고 테마가 있는 공원으로 탈바꿈이 필요해 보다 안전한 환경 속에서 설봉산의 정취를 느끼시도록 개선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김 시장은 더욱 아름다워진 설봉공원이 우리 시민 여러분께 작은 쉼터가 되어 여러분의 삶의 질이 높아지기를 진심으로 소망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공사기간 동안 불편을 많이 겪으셨을 텐데도 아낌없는 성원과 응원을 보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천시 공직자와 함께 시민의 일상이 행복한 이천시로 더욱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