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광주시장, “광주의용소방대, 올해로 80년을 맞이했다...시민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4-04-25 19:38:56
'제3주년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

사진출처=방세환 페이스북

 

[경기 광주=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방세환 광주시장은 24일, ‘제3주년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 및 제17회 소방경연대회’에 참석했다.

방세환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1945년 11월 창설된 경방단(광주의용소방대)이 올해로 80년을 맞이하였으며 시민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대원들이 참으로 대단하다고 느끼는 이유는 예측할 수 없는 사고가 발생했을 때도 생업을 뒤로하고 달려와 현장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계시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의용소방대원들의 그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의 안전지킴이로서 자부심을 갖고 더 열심히 봉사하실 수 있도록 광주시가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방 시장은 이어 “2024 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 광주 D-83!”를 전하며, 이날 <제3주년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 송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일일카페, MBN뉴스 네트워크 특별대담 녹화(5.2. 방영 예정), 보고 청취 및 결재> 등 시민 여러분과 함께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