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 오산시장, “2025년 민선8기 3년차 기초단체장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 2년 연속 최우수등급”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5-06-04 21:34:06

사진출처=이권재 페이스북.

 

[오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오산시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의 2025년 민선8기 3년차 기초단체장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에서 2년 연속으로 SA 최우수등급을 받았다.

이와 관련해 이권재 오산시장은 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전국의 기초자치단체장을 대상으로 선거 때 시민과 약속한 공약을 얼마나 성실하고 투명하게 이행하고 있는지 평가하는데, 2년 연속 최우수등급을 받았다며,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과 우리 공직자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공약은 시민과의 약속이며 시정의 나침반이다. 저는 취임 이후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는 원칙으로 실현 가능한 공약을 수립, 실천하고 그 과정과 결과를 오산시청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시민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 신뢰를 쌓아왔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평가결과는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신뢰와 협조,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준 공직자들과 함께 만들어낸 값진 결실이라며 거듭 감사함을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남은 임기 동안 더욱 책임감 있게 시정을 운영하고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정직한 행정, 열린 정보공개, 참여와 협치를 기반으로 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