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화 구리시의회 의장, “구리시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봄날아 서서히 가거라’ 출간기념회”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5-10-13 22:00:23
'이번 책을 출간해주신 아홉 분 어르신들께서 걸어오신 길이 우리 모두에게 큰 울림과 배움이 되길 바랍니다’

사진/신동화 구리시의회 의장(사진출처=신동화 페이스북)

 

[구리=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구리시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봄날아 서서히 가거라」출간기념회가 열렸다.

이와 관련해 신동화 구리시의회 의장은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경기구리지역자활센터에서 지난 5월부터 진행한 프로그램 ‘글쓰기로 내 삶과 마주하다’로 10주 간의 배움의 시간을 가졌고, 마침내 그 소중한 결실인, 『봄날아 서서히 가거라』의 출간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신 의장은 특히 이번 출간기념회를 위해 경기구리지역자활센터선용진 센터장님과 관계자 여러분, 그리고 아름다운 한 권의 이야기집으로 탄생할 수 있도록 도움주신 갈매책방북적북적책방지기 김명일 대표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책을 출간해주신 아홉 분 어르신들께서 걸어오신 길이 우리 모두에게 큰 울림과 배움이 되길 바란다며,『봄날아 서서히 가거라』가 널리 읽혀져 많은 이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따뜻하게 해주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