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원 광명시장 “더 나은 민생경제는 중앙과 지방이 함께해야 한다”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5-02-10 23:14:50
광명시, ‘제1회 더불어민주당 지방자치대상’ 시상식서 ‘자치행정 부문 최우수상’ 수상
▲ 박승원 광명시장(가운데)이 ‘더불어민주당 지방자치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박승원 페이스북)

 

[광명=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제1회 더불어민주당 지방자치대상’ 시상식에서 광명시가 ‘자치행정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와 관련해 박승원 광명시장은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더불어민주당 지방자치대상에서 최우수상 수상했다”고 알렸다.

 

박승원 시장은 “자치행정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받고, 광명시 사회적경제 모델에 대한 우수사례 발표도 했다”며 “모두를 위한 경제를 위해서는 사회적경제의 활성화와 지역공동체 자산 구축 사업의 필요성을 이야기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재명 대표는 축사에서 더불어민주당 지방정부가 시민들의 피부에 와 닿는 정책을 잘 수행해야 함을 역설했다”며 “이재명 대표와 신정훈 의원을 비롯한 자치단체장 출신의 국회의원이 많기에 민주당의 민생정책은 탄탄하게 꾸려 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박 시장은 “더 나은 민생경제는 중앙과 지방이 함께해야 한다”며 “오늘 정책 경쟁을 통해 더 나은 정책이 생산되고 공유될 거라 믿는다.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공직자와 함께 하겠다”고 다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