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정책을 펼쳐가겠다”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5-02-10 23:15:29
안양시, ‘제1회 더불어민주당 지방자치대상’ 시상식서 ‘최우수상’ 수상
▲ 최대호 안양시장이 ‘더불어민주당 지방자치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최대호 페이스북)

 

[안양=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제1회 더불어민주당 지방자치대상’ 시상식에서 안양시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와 관련해 최대호 안양시장은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너무도 큰 상을 받았다”며 “안양시가 더불어민주당 지방자치대상에서 종합평가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알렸다.

 

최대호 시장은 “이는 우리 시의 정책이 전국적으로 가장 모범적인 사례로 인정받았음을 의미하는 값진 성과이다”라며 “이번 평가는 민주연구원이 주최하고 (사)한국정책연구원이 주관했으며,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이어 “이재명 당대표, 신정훈 참좋은지방정부위원장, 이한주 민주연구원장을 비롯해 국회의원들, 여러 지자체장님들이 참석해 각 지역의 혁신적인 정책을 공유하고, 미래 지방자치의 방향을 함께 모색했다”며 “안양시는 농수산물도매시장 선제적 대응, 스마트 안심귀가 서비스, 고령자 스마트 안심서비스, 국제표준 인증 취득 등 시민의 삶을 실질적으로 변화시키는 혁신 정책을 발표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말했다.

 

아울러 “스마트 기술을 활용한 시민 안전과 도시관리 혁신, 선제적 대응을 통한 문제 해결력은 안양시가 지방자치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이 모든 성과는 시민 여러분과 함께 이뤄낸 결과이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안양시는 앞으로도 시대의 흐름을 앞서 읽고,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정책을 펼쳐가겠다”며 “더 나은 안양, 더 나은 미래를 향해 힘차게 나아간다”고 다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