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특례시장, “2025 화성시어린이집연합회 보육주간행사 힐링콘서트 참석”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5-10-30 23:39:53
'정 시장, 아이들이 행복하고, 부모가 안심하며 보육교사와 모든 돌봄 종사자가 존중받는 화성특례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

사진/정명근 화성특례시장(사진출처=정명근 페이스북)

 

[화성=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30일, 2025 화성시어린이집연합회 보육주간행사 힐링콘서트가 열렸다.

이와 관련해 정명근 화성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저도 오늘 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보육 주간 기념행사에 함께했다. 또한 수백 분의 보육교사 여러분께서 아이들의 맑은 웃음처럼 환한 미소로 참석해 주셔서 행사장 분위기는 따뜻함과 활기가 가득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도시는 바로 화성특례시라는 것 모두 알고 계시죠‘라며, 이 영광스러운 평가 뒤에는 우리 아이들을 하루하루 정성으로 돌봐주시는 보육교사 선생님들이 계신다고 밝혔다.

정 시장은 특히 평소 아이 키우기 좋은 화성을 만들기 위해 현장에서 묵묵히 애써주시는 보육교사 여러분의 노고를 잘 알고 있다면서, 그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시는 보육 환경 개선과 보육교사 처우 향상에 꾸준히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하고, 부모가 안심하며 보육교사와 모든 돌봄 종사자가 존중받는 화성특례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