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광주시장, “광주시, 지난주 열린음악회에 이어 ‘KBS 가요무대’ 녹화 진행”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2-09-27 23:44:23
'앞으로도 많은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기획해 보겠다’

사진출처=방세환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경기도 광주시는 지난주 열린음악회에 이어 오늘은 제22회 광주시민의 날 기념 전야제로 ‘KBS 가요무대’ 녹화가 시민들의 뜨거운 성원 하에 진행되었다.

이와 관련해 방세환 광주시장은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안전사고 없이 두 행사를 마치게 되어 다행이고, 우리의 지친 삶이 음악으로 누군가에겐 치유와 힐링이 누군가에겐 기쁨과 행복이 되어 일상에 활력을 드린 시간이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많은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기획해 보겠다고 말했다.

방 시장은 이어 지난 19일 국장급 간부 공무원들이 참여하는 소통토론회 진행 후에 팀장들과도 대화의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이 있어, 행정안전국 과장·팀장들과 정해진 주제 없이 노페이퍼를 원칙으로 한 ‘격의 없는 대화모임’을 추진해 봤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업무와 관련된 대화가 아닐지라도 시장으로서 제 가치관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직원들의 생각을 이해해 보는 시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게 진행해볼 예정이라면서, 시장과 직원들의 마음이 통하면 더욱 수월하게 시민의 눈높이에 닿을 수 있는 조직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