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재 하남시장, “국토교통부 OB 모임인 대한건설진흥회 체육대회...미사경정공원에서 개최”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3-05-14 00:02:30
'13일, 행사에는 김건호회장님과 원희룡 장관, 이원재 1차관, 어명소 2차관, 이성해 대광위위원장 등 현직 장차관을 비롯하여 전 추병직장관 등도 참석’

사진/이현재 하남시장(사진출처=이현재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하남시에서 13일, 국토교통부 OB 모임인 대한건설진흥회 체육대회가 미사경정공원에서 개최되었다.

이와 관련해 이현재 하남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건진회는 대한민국을 세계 10권 경제대국으로 발전시킨 국토부 출신 공직자들 모임으로, 오늘 행사에는 김건호회장님과 원희룡 장관, 이원재 1차관, 어명소 2차관, 이성해 대광위위원장 등 현직 장차관을 비롯하여 전 추병직장관 등도 참석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런 뜻깊은 행사가 하남에서 열리게 되어 참 자랑스럽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이어 지난 3월 원희룡 장관님께서 우리의 요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주셔서 개발제한구역에서도 개발이 가능하도록 고시를 개정해주셨다며, 덕분에 K 스타월드 사업이 진척 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우리 시민들이 겪고 있는 교통불편 문제도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개선해나가겠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