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행복창고 김장으로 사랑의 온기를 더해요” 행사 참석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4-11-13 00:17:50
공약사업보고회, 농업기술센터 故 류혁 주무관 노제, 양평군협회장배 그라운드골프대회, 경기도 6개 시군 게이트볼대회 등에도 참석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2일, 강상 송학리 뚱딴지마을과 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단체 회원분들이 함께하는 “행복창고 김장으로 사랑의 온기를 더해요”행사에 함께 했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항상 뚱딴지마을과 자원봉사센터 봉사단체는 매년 한 해 동안 수확한 신선한 재료로 직접 담근 김장 김치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며 지역에 따뜻한 온기를 전해주고 계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쌀쌀한 날씨에도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정성과 사랑으로 담근 김치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오늘은 2024년 3분기 공약사업 이행평가회의에 참석하여, 양평군의 공약사업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군민과의 약속을 더욱 성실히 이행하기 위한 방향을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특히 공약사업 이행평가단과 함께한 이번 회의에서는, 공약사업의 이행율이 83.4%, 완료율이 65.8%를 기록하며 지난 2분기보다 각각 4%와 12.9% 상승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결과는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평가단의 적극적인 활동, 공직자들의 노력이 함께 어우러진 성과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공약사업은 군민과의 약속이자 지역 발전의 초석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양평군은 공약사업이 차질 없이 이행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고, 군민 행복과 기대가 채워지는 매력 양평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농업기술센터 故 류혁 주무관 노제, 양평군협회장배 그라운드골프대회, 경기도 6개 시군 게이트볼대회, 뚱딴지마을 김장 나눔 행사, 2025년 예산 보고회, 군정 홍보를 위한 언론 인터뷰, 그리고 결혼한 공직자를 축하하는 간담회 일정으로 군민 여러분과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또한, 경기도 최종일 에너지과장을 접견하여 강상·강하 지역의 도시가스 신설 방안을 논의하며 주민들의 에너지 복지 향상을 위한 협력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