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근 의정부시장, “김동연 경기도지사 만나 의정부의 중요한 5가지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적극적인 협조 요청”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2-11-28 00:24:01
'의정부시를 한 단계 높은 수준의 도시로 도약시킬 수 있도록 최선’

사진출처=김동근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26일, 김동연 경기도지사와 만나 의정부의 중요한 5가지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경기도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이날 김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김동연 지사는 의정부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셨고 의정부시 현안에 대해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셨다면서, 김동연 지사에게 설명한 5가지 현안은 다음과 같다고 밝혔다.

■31개 시군 통합 경기 공공클라우드 데이터센터를 의정부에 건립 ■8호선(별내선) 의정부 연장사업을 경기도 도시철도망 구축계획(2021~2030) 및 국토교통부 제5차 국가철도망 구축게획수립에 반영될 수 있도록 지원 ■현재 단선으로 추진중인 7호선 연장(도봉산~옥정선) 사업의 복선화 검토 ■캠프 잭슨 등 소규모 반환공여지 개발을 발목 잡는 개발제한구역 지침 개정 ■의정부 내 반환공여지 개발사업에 경기주택도시공사 참여 협조 등이다.

아울러 앞으로도 김동연 경기도지사와 긴밀한 소통과 협조를 통해 의정부시를 한 단계 높은 수준의 도시로 도약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