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토요일인 금일은
08:00 강하면체육회 현안청취,
08:30 양평군청소년 국회 견학 및 문화체험 격려,
10:00 세계인의 날 기념 "모두 多 가족운동회" 축사,
11:00 행복한 동행 가족봉사단 연탄배달,
11:30 교사학습공동체 제2회 Y.E.S 세미나 참석,
13:30 오빈리, 작은미술산책 아올다<이야기,아올다>전시 방문,
15:00 월드뮤직그룹 ‘공명’콘서트<스페이스>뱀부 공연,
16:30 양수리 상권진흥구역, "2022 양수리 나도가수다" 행사 격려
18:00 강하면, 카포레 음악회 방문 일정 등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 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26일, 오전에는 세계인의 날 기념 ‘모두 多 가족운동회’에 함께 했다며, 다양한 가족이 함께하는 세계문화 및 놀이체험을 통해, 세계인으로서 화합하고 공존할 수 있는 기회를 경험하기 위해 마련된 뜻깊은 행사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늘 "모두 多 가족운동회"를 통해 나와 다른 문화의 사람들을 이해하고, 함께 어울리는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교사학습공동체 제2회 Y.E.S 세미나에 참석하여, 양평의 미래인 어린이들을 위해 수고하시는 보육교직원 여러분들을 격려했다고 전했다.
특히 아이들을 돌보시는 바쁜 일정에도, 학습공동체를 만들어 수업방법, 효율적인 생활지도 방법 등에 대해 자체적으로 시간을 내서 연구하는 것을 보면서, 우리 아이들을 향한 사랑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아울러 저도 공직자들과 함께, 어린이집 교직원과의 지속적인 소통하면서 양평군 보육 품질 향상을 위해 힘쓰겠다면서, 주말의 시작인 오늘은 다채로운 문화공연과 행사가 많이 열렸다. 계속해서 군민여러분들이 다양하고 풍부한 문화공연의 체험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관심갖겠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