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옥천초등학교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참여 및 자원봉사자 워크숍에 참석”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2-10-20 00:29:24
'19일, 옥천초등학교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및 시설 점검 등 군민과 소통이어가’
'이날 간부공직자 현안회의 통해 그동안 군민여러분들을 찾아뵙고 소통하면서 말씀해주신 이야기들을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방안 논의’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9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수요일인 금일은,
08:00 옥천초등학교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및 시설 점검,
08:30 간부공직자 현안 회의,
10:00 양평군 종합자원봉사센터 우수자원봉사자 워크숍,
11:00 동부노인대학 특강,
12:00 용문면공직자 간담회및 오찬
17:00 경찰의 날 기념식 축하영상 촬영,
18:30~20:00 양평군 기관단체장 현안 논의, 일정 등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소통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또한 이날 옥천초등학교 앞에서 옥천면 바르게살기협의회 주관으로 진행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에 참여하고, 학교 주변 인도 등 우리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시설을 점검했다며, 아이들이 안전하게 통학하며,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 갖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웃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신 자원봉사자 가족 여러분을 격려하기 위한 자원봉사자 워크숍에 함께 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워크숍에 참석해주신 봉사자분들께서는 가족봉사단과 전문봉사단 활동, 사랑의 집수리, 백신 예방 접종센터 지원 등 우리 이웃들을 위해 끊임없이 다양한 봉사를 실천해주고 계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전 군수는 앞으로도 자원봉사자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관내에서 많은 분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밖에도,이날 간부공직자 현안회의를 통해 그동안 군민여러분들을 찾아뵙고 소통하면서 말씀해주신 이야기들을 공직자들과 나누고,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