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중국 조장시 방문 사흘째, 지역 기업의 판로개척 행보”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3-11-17 00:39:57
“관내 기업 생산 제품 중국시장 진출, 지속적으로 중국 당국과 협의할 것”
▲ 전진선 양평군수가 중국 조장시 산업현장을 방문하고 있다.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자매결연 도시인 중국 조장시를 방문 중인 전진선 양평군수는 지역 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한 행보에 나섰다.

 

전진선 군수는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자매결연도시 조장시 방문 셋째날인 오늘(16일)은 라이브커머스 창업센터를 방문하여 관내기업 판로개척을 위한 수출입 간담회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관내 생산 기업제품인 쌀국수, 배즙, 홍삼스틱, 벌꿀, 커피, 유기농 과자, 미용 제품 샘플을 현지 관계자분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당한 관심과 호응을 보여주셨다”며 “관내 기업이 생산하는 제품들이 해외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중국 당국과 협의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밖에도 식품가공회사, 태양광 제조기업 방문, 석류단지, 왕로길대건강산업원 시찰, 태아장고성을 참관하​며 농업, 경제, 관광분야 교류협력을 논의하고 양평군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특히, 태아장의 고성 사이에 흐르는 수로변 야경이 인상 깊었다. 우리 양평군도 현재 진행 중인 야간경관조명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되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야경이 아름다운 양평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