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균 양평군수, “민선7기 한결같은 성원과 사랑에 감사”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2-06-27 00:55:07
'양평군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충만하시길 기원’

사진출처=정동균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정동균 양평군수는 25일, 민선7기 한결같은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정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4년간 민선7기 양평군 발전을 위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 덕분에 "서울-양평고속도로 예비타당성 통과", "용문산 사격장 이전" 등 양평군의 오랜 숙원사업을 해결하며, 가슴 벅찬 보람과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고 양평군수로서의 임기를 마치게 되었다며 이같이 전했다.

그러면서 “따뜻한 동행!, 행복한 양평!”을 표방하는 군정 철학으로, 양평군민을 섬기고, 양평군 발전을 위해 매 순간 후회 없이 최선을 다했던 만큼, 아쉬움을 뒤로하고 또 다른 저의 미래를 준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바쁜 군정업무를 핑계로 안부 인사조차 제때 묻지 못해 송구스러운 마음으로, 늦게나마 소중한 분들의 이름을 한 분 한 분 되뇌며,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진심을 담아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양평군수로서 제 소임을 마치고, 함께해 주신 분들과 더 멋진 인연으로 다시 만나 뵙게 될 것을 약속드린다면서, 민선7기 따뜻한 동행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거듭 감사드리며, 양평군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충만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