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3일, 청운면 용두시장 일원에서 열린 양평수박축제, 청운시장플리마켓행사에 함께 했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양평수박축제, 청운시장 수박플리마켓 행사에서는 덥고 습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풍부한 수분과 달콤한 맛의 양평 수박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수박 체험 프로그램과 어린이 놀이터, 수박 빨리 먹기 등 다양한 이벤트 게임으로 관광객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축제는 내일까지 이어진다며,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오셔서 양평수박도 맛보시고 여러 가지 체험활동으로 즐거움을 누려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오후에는 양평군가족센터와 양평군청소년활동지원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양평군 청소년 박람회에 참석했다면서, 열심히 기말고사를 마치고 쉼이 필요한 우리 청소년들에게 진로 콘서트, 적성 검사, 체험 프로그램, 어울림 마당 등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늘 함께 참여해주신 청소년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우리 청소년들이 멋진 꿈을 꾸고 다양한 성장 기회를 갖도록 항상 관심 갖고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청운 삼성 2리 마을 안길 포장공사 준공식, 자율방재단 재난안전교육 수료식, 병산3리 마을회관 신축 현장, 마을 복맞이 행사장 방문으로 군민 여러분과 함께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