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옥천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전달해 주신 성금은 복지사업에 소중히 사용할 것”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6-02-20 01:12:51
'옥천어린이집 학부모회 소모임 ‘노느다미’에서 지난해 상·하반기 바자회 통해 모은 수익금’

사진/옥천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9일, 집무실에서 옥천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옥천어린이집 학부모회 소모임 ‘노느다미’에서 지난해 상·하반기 바자회를 통해 모은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해 주셨다고 전했다.

특히 이날 아이들이 고사리손으로 직접 나눔에 동참해 주었다는 점에서 더욱 훈훈한 시간이었다며,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보여준 아이들과, 옥천어린이집 전미경 원장님 및 교사분들, 학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달해 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우리 군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복지사업에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전 군수는 이어 아이들의 작은 손길이 전해준 큰 울림처럼, 양평이 나눔과 배려가 일상이 되는 따뜻한 공동체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양평군 유도선수단 간담회, 파크골프 양평군 대표선발전 방문, 양평세척센터 현장 방문, 내방객 접견에 따른 현안 청취의 일정으로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