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경기도 광주시장, “제18회 광주시장기 읍면동 여성축구대회 및 광주시 기독교연합회 부활절 연합예배 참석”

LOCAL NEWS / 송준형 기자 / 2023-04-10 01:20:23
'우승을 차지한 오포1동 여성축구단에게 축하’

사진출처=방세환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경기도 광주시에서 ‘제18회 광주시장기 여성축구대회’가 열렸다.

9일, 방세환 광주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여성 연예인들의 축구 예능프로그램이 흥행하면서 인지, 우리 시 여성 축구의 열기도 더 뜨거워진 것 같다며, 넓은 축구장을 가득 채우는 열띤 응원의 목소리, 각 팀의 승부욕이 화창한 봄 날씨에 더해지며 에너지 넘치는 하루를 선물 받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밤 손흥민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100호골의 감동이 오늘 여성축구 경기에도 이어졌다면서, 승부차기 끝에 우승을 차지한 오포1동 여성축구단에게 축하를 전하며, 활력 넘치는 여성축구인들의 다음 대회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방 시장은 이어 광주시 기독교연합회 부활절 연합예배에 참석해, 죽음과 부활을 통해 예수께서 보여주신 사랑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면서, 늘 시민에게 헌신과 봉사하는 마음으로 시정을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방 시장은 이날 제18회 광주시장기 읍면동 여성축구대회, 광주시 기독교연합회 부활절 연합예배, 부활주일예배 등 시민 여러분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